Vision & Strategy
Vision
2025년 세계 공구시장 ‘ First Mover’ 도약
Strategy
First Mover 제품개발 전략
- New Function 차별화
- New Technology
- New Mechanism / Material /Method 활용
- 스마트 전동공구 개발
- loT 전동공구 개발
- Kissoft를 활용한 기어박스 최적화
- 전자클러치를 통한 경량화
- 공압메커니즘 최적화를 통한 성능 확보
- 진동 저감 AVT 시스템 독자기술 및 특허 확보
- IEC62133 적합한 설계 기술 확보
- BWS 시스템 내재화 설계 기술 확보
- EN62841 적합 설계 개발
- 제어기 H/W S/W 설계 기술 내재화 및 공용화
- IEC62133 적합한 설계 기술 확보
- BWS 시스템 내재화 설계 기술 확보
- ATC(Auto Torque Control)
- 임팩 최초 토크 제어 시스템 제품
- 전자기 설계를 통한 효율 최적화
- Platform 확보 및 전개를 통한 제품별 성능 최적화
- BL20, BL24, BL26, BL32, BL41
Design Identity
제품디자인 일류화를 위해 디자인 내재화를 통한 차별화된 KEYANG의 Identity를 구축하고 있으며, 글로벌 디자인 트랜드를 적극 반영하여 전동공구 디자인 분야에서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STEP 01Design Research
Overrall
전동공구 시장에 있어서 계양만의
브랜드 파워 구축을 위한 핵심 요소
‘편리성’ ‘안정성’ ‘신뢰성’
- 좋은 그립감 (그립표준화 가이드)
= 고성능으로 확대 연상 - “무엇보다 중요한건 성능이죠”
잡아보고 착감기는 그립감이 좋은 드릴은
왠지 성능도 좋을 거 같아요.
‘계양만의 차별화 된
Product Identity’
Product Identity’
- P.l 구축을 통해 향후 파생 라인업에도
적용 가능한 디자인 - “한눈에 봐도 계양브랜드 공구란 걸 알 수
있어요” “제품전체가 통일감 있어 보여서
왠지 전통과 역사가 깊은 명품 공구브랜드
같습니다.”
‘기능적, 감성적 느낌을
전달하는 것’
전달하는 것’
- 차별화 된 조형, 색다른 재질,
독특한 패턴 - “패턴이 독특하거나, 고급스러운 재질,
세련된 조형 모두 성능이 좋고
기능적으로도 뛰어난 제품 같이 느껴져요”
STEP 02Idea Sketch
STEP 03Development
STEP 04IP Creation
STEP 05Generate
STEP 06Design Award Submit
Vision
2025년 글로벌 자동차 모터 전문업체 도약
친환경, 미래차용 전동화 모터 Solution에 대한 Global 위상구축
- 신규 Needs 대응 위한 선제적 기술 확보
- 제품 특정에 따른 BLDC & DC 최적 모터 구조 설계
- 모터 + 감속기 + 제어기의 통합 구동 솔루션 개발
- Cost Leadership을 바탕으로 Global 고객 확보
신제품/신기술 개발을 통한 Global 신규 시장 진입
- 자율주행차용 신제품 시장 개척 및 진입
- 친환경차용 고효율, 저소음, 경량화 Actuator 개발
- 전동화 추세에 따른 신규 Actuator Applicaion 발굴 및 진출
Strategy
Innovation and Challenge for New Technology
-
High Reliability Technology
- Robust Design for higher safety requirement
- Design Validation Technology
-
Eco Friendly Technology
- HEV & EV Application
- High Fuel Consumption Efficiency Application
-
Cost Innovation
- Part Integration Design with Intellectual property
- High Productivity Design
-
Light Weight
- High Efficiency motor technology
- Advanced Material Technology